다낭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 상가 임대 분양 (다낭부동산)

다낭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 상가 임대 분양

분양문의-다낭부동산 황제 법률사무소

안녕하세요~
다낭 황제 부동산 & 법률사무소입니다.
요즘 베트남 다낭이 인기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새로운 투자처로 다낭이 가장 이슈화 되고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낭에 창업과 투자를 위해 방문과 문의가 많은데요 다낭의 핫 플레이스 한시장에 새로운 종합 쇼핑몰 타운 “한시장 스퀘어”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한시장 스퀘어는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총 면적3,200m2의 200여개 매장으로 지하 주차장 1층 2층 전문 쇼핑몰(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잡화) 매장과 3층 휴게실로 푸드코트, 스파, 네일, 맛사지, 커피숍, 키즈존 등으로 휴게공간으로 갖춰진 다낭 최대 아울렛 쇼핑몰입니다

다낭의 랜드마크 한시장에 위치한 “한시장 스퀘어”는 다낭의 대표 쇼핑몰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양 문의 090 114 1004 다낭부동산 황제 법률사무소)

 

 

다낭 상권의 중심 한시장에 위치한 입지로 다낭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 콩까페 – 한시장 – 핑크성당과 연결 되어있는 다낭의 대표적인 상업지역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 상가입니다.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은 다낭 최고의 황금 상권으로 풍부한 주변 관광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접근성이 탁월한 관광 쇼핑 상업 시설로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한시장 스퀘어는 200여개 쇼핑 매장으로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잡화 쇼핑 매장과 휴식공간으로 스파, 맛사지, 네일샵, 푸드코트, 커피숍, 키즈존 등 여행자를 위한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집니다.

 

 

“다낭 한시장 스퀘어”

다낭 한시장 스퀘어는 종합 쇼핑몰과 휴식공간으로 스파, 맛사지, 네일샵, 푸드코트, 커피숍, 키즈존 등 다낭 여행자를 위한 휴식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한국인 해외 여행 선호도 1위 다낭

2018년 다낭 방문 여행자 766만명을 기록 전년대비 18% 성장률을 보여주고있습니다.

2019년 상반기 다낭 방문자가 전년대비 20%를 초과하고있어 올해 800만명대를 가볍게 넘어설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낭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잠재적 소비자층으로 다낭시민 그리고 주변지역 광남성과 후에성의 소비자 시장을 감안한다면 다낭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의 예상 방문객은 년간 700만명 이상으로 예견되고있습니다.

 

다낭 한시장 스퀘어 예상 방문객 약 700만명 이상의 수요 확보가 예견되고 있습니다…

 

 

“콩 까페 ”  코코넛 커피의 원조

한시장 옆에 위치한 콩 까페는 코코넛 커피의 원조로 다낭 자유 여행자의 필수 코스로 인기 절정의 커피숍입니다.

현재 한국으로 프랜차이즈 콩 까페가 진출하였으며 다낭에서도 원조 1호점에서 2호 3호 4호점이 오픈되어 영업 중에 있습니다.

 

 

“한 시장” 다낭 특산물 재래시장

한시장은 콩까페에서 20~30m거리에 위치한 재래 시장입니다.

베트남의 특산품과 다양한 베트남 특색의 상품을 둘러볼수있는 시장입니다.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좋아 매일 수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않는 다낭의 절대 상권이라 할 수있습니다.

 

 

‘핑크 성당’  다낭 카돌릭의 성지

한시장과 100m 거리에 있는 성당입니다.
다낭 대성당이라고도 하며 베트남어로 떤띤 성당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식민시절에 건축되어진 성당으로 대주교를 7명이나 배출한 성당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핑크색으로 유명한 핑크성당입니다.

 

 

다낭의 관광객의 동선이 모두 교차하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게될 다낭 한시장 스퀘어는 콩까페와 핑크성당으로 직접 연결되는 라인에 위치합니다 , ..

 

 

특히 ‘한시장 스퀘어’ 전면에 위치한 재래시장(한시장)은 다낭을 찾는 자유 여행자 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즐겨찾는 중심 상권입니다.

 

다낭 한시장 스퀘어 쇼핑몰 주변 동선

한시장 연결 (10m) / 콩 까페 연결 (30m)
핑크 성당 연결 (100m) / 용다리 연결 (700m)

벌써부터 다낭 상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복합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시장 스퀘어’ 주변의 유동 인구가 더욱 늘어날것으로 예견 됩니다.

한시장 맞은편 자리에 위치한 “한시장 스퀘어”는 콩까페와 – 한시장(재래시장) – 핑크성당 인근을 지나는 유동인구의 흡수율이 뛰어납니다.

다낭 한강라인 중심 상업지구의 한시장 라인에 전문 쇼핑몰이 오픈을 시작합니다.

 

 

“다낭 한시장 스퀘어”

다낭 한시장 스퀘어는 종합 쇼핑몰과 휴식공간으로 스파, 맛사지, 네일샵, 푸드코트, 커피숍, 키즈존 등 다낭 여행자를 위한 휴식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한시장 스퀘어’의 장점은 주변지역에 확장 할 수 있는 상권이 없다는 것!

한시장 주변지역의 상업 개발 용지 비율이 낮아 전체적으로 상가시설이 희소가치가 높습니다.

다낭에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선호 지역 1위가 한시장 라인임을 감안할 때 한시장라인 상권의 희소성은 쉽게 짐작할 수있을것입니다.

한시장 스퀘어 상가 분양문의는 다낭 황제부동산 & 법률사무소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립니다.

상담번호: 090 114 1004

한국직통: 070 7477 7488

 

https://www.youtube.com/watch?v=SKiQYU43yIA (황제부동산 법률사무소 홍보 영상)

 

 

 

#다낭부동산 #다낭상가임대 #다낭한시장 #다낭한시장스퀘어 #다낭스퀘어 #다낭쇼핑몰 #다낭상권 #다낭한인부동산 #다낭황제부동산 #다낭법률사무소 #다낭한스퀘어 #다낭상가분양 #다낭한강상권 #다낭짝퉁시장 #다낭이미테이션 #다낭쇼핑상가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자유롭게 댓글을 남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